카테고리 없음

2024. 6. 2. 사이토 류 캐스트 블로그 글 번역

루나🧡❤️ 2024. 6. 15. 12:31

레츠 고 분붐


여러분 안녕하세요!
분블랙/아쿠세 죠 역의 사이토 류입니다.
바쿠아게 14 시청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폭상한 내용이었네요~!
시로 선배와 미라 씨의 액션 장면인데요,
처음 봤을때 예상외로 너무 재밌어서
「이게 뭐냐!」라고 투덜거려 버렸습니다. 웃음
무사히 마린은 시로선배를 인정한(?)것 같아서
진 것은 분하지만, 저에게는 경찰차가 2대 있으니까요!
전환 중요합니다 전환.
그래서 캐스트 블로그를 씁니다.레츠 고!

이번 주제는 「분붐저 캐스트와 당일치기 드라이브 여행을 한다면?」입니다.이번에도 재미있는 주제네요~.
우선 운전사입니다만, 이것은 사토루 군의 선택이므로 할애입니다.
얼마전 발표된 분바이올렛 역의 미야자와 유우군(나는 자와형이라고 부르고 있기 때문에 이후 자와 형이라고)도 와서 6명이 되었기 때문에, 모두 함께 간다면 역시 액티브한 일을 하고 싶네요! 그래서 행선지는 바다로 합시다!요즘 날씨가 더워지니까요!
제 고향인 요코테시는 분지로 산으로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바다에 가는데도 차로 2시간 정도 걸리고, 자주는 가지 못했기 때문에 바다에는 동경이 있습니다.지금 가장 가까운 바다가 어딘지 모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릴지 모르겠지만, 분명 분붐저 멤버라면 꼬박 하루를 내버려둬도 계속 이야기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도중에 시간을 주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다에 도착하면 아마 사토루군과 미우짱이랑 유우키군은 공을 가지고 놀고, 나랑 하루히랑 자와형은 모래사장에서 싸움놀이를 합니다.라고 할까, 저의 싸움놀이에 2명을 억지로 집어넣습니다.피곤하면 도중에 빙수를 먹거나 모래사장에 사토루군을 묻거나(한자 비슷하네)하고 돌아올 때는 온천에라도 들러서 편히 몸을 쉬고 싶네요.당일치기 드라이브 여행이라면 이런 느낌일까!이제 메인이 드라이브보다 바다에서 놀게 되어 있습니다만, 이것은 애교라는 것으로!😉

모두에 대한 것을 쓰고 있으면, 왠지 모두가 보고 싶어지기 시작했습니다.뭐, 거의 매일 만나고 있습니다만.
저는 분붐저 멤버들이 너무 좋아요.
다들 착하고 재밌고 제가 1년 동안 같이 있는 멤버가 이 멤버라서 다행이라고 항상 생각해요.
사랑은 얼마든지 말할 수 있지만, 그건 다음 기회에...왠지 쑥스럽기 때문에,
다른 멤버가 이 캐스트 블로그를 읽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