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 4. 14. 하야마 유우키 캐스트 블로그 글 번역

루나🧡❤️ 2024. 6. 15. 18:35

이시로다 Part.2


여러분 안녕하세요!
분블루/메이타 이시로것 샤시로 역의
하야마 유키입니다!!!!!

두 번째 캐스트 블로그
바쿠아게로 써 가겠습니다(?)


[폭상전대]의 일원인 것,
이번에는 바쿠하게 한 에피소드를 써볼까?

처음부터 이야기가 일순간 빗나가 버립니다만,
TTFC와 YouTube에서 볼 수 있는 분붐저 캐스트 예능 프로그램
【THE BUNBUNZ】보셨을까요?

저희의 평소 모습을 그대로 전해드렸습니다. 웃음
앞으로 어떤 촬영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거기서 발표되었다
분붐저 캐스트로 음악 유닛 결성
정말로 갑자기 말해서 솔직히 당황했어요(웃음)

하지만 실은 저, 하야마유우키
아티스트 활동 경험이 있습니다.
아티스트 활동의 즐거움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발표된 유닛 결성,
굉장히 폭상했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네 사람은 물론 음악 활동을 하는 네 사람의 모습을 저는 가까이서 볼 수 있을 거예요!

하루히, 미우쨩, 류, 사토루 군
평소에 매력이 넘치는 4명이니까, 분명 음악활동에서도 여러가지 면을 볼 수 있을거야!

바쿠아게다!!!!!

THE BUNBUNZ
앞으로 어떻게 되어 갈 것인가
지켜봐 주시면 기쁩니다 ^^

그건 그렇고,
드디어 이번주부터 겐바가 전사로!!!

분오렌지
좀처럼 잡을 수 없는 인물이지만, 요소요소에서 배달상을 도와주는 존재.
드디어 싸움에도 참가해 주셨네요.
무엇보다 오렌지의 분붐 체인지가 멋있다.
마지막 무릎에 대고 끝나는 게 치사하단 말이야...
이시로도 해볼까 웃음 웃음

아무튼 분붐저 드디어 5명이 모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이야기 진행에 액셀이 걸릴 것입니다
브레이크 거는 일이 없도록 따라와 주세요!

잘 말했어. 나
그렇지도 않은가 (웃음)
앞으로도 잘 부탁해!
그럼, 또!

THE BUNBUNZ의 동영상은 이쪽에서